유튜브 댓글에서 나온 즐라탄 밈 100제 모음

올해 초부터 유튜브에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관련된 영상에 댓글에 수많은 즐라탄 밈이 나왔습니다. 그럼 사람들은 어떤 즐라탄 밈을 발언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100가지를 찾아보았습니다.

즐라탄 밈 10제

즐라탄 밈 100제

1. 즐라탄이 공을 아주 세게 찬 적이 있는데, 그것을 지금 달이라고 부른다.

 

2. 즐라탄이 학교를 이틀 연속 빠진 적이 있는데, 훗날 토요일 일요일이란 이름이 붙는다.

 

3. 즐라탄의 아버지의 이름은 즐라탄 주니어다.

 

4. 즐라탄은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진실이 틀린 것이다.

 

5. 즐라탄은 옐로카드를 받지 않는다. 옐로카드가 즐라탄을 만나고 싶은 것뿐이다.

 

6. 당신의 집에 즐라탄이 온다면 당신이 손님이다.

 

7. 즐라탄이 당신의 집에 올 때면 즐라탄이 당신에게 와이파이 비번을 준다.

 

8. 즐라탄의 부모님이 밤에 무서울 때면 즐라탄 곁에서 잠들곤 했다.

 

9. 산소가 살기 위해선 즐라탄이 필요하다.

 

10. 즐라탄이 지각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일찍 온 아이들이 일찍 와서 혼났다.

 

즐라탄 시가 태우며 등장 씬 보기

즐라탄 밈 20제

즐라탄 밈 20제

11. 즐라탄은 시가를 피우지 않는다 시가가 즐라탄의 입김으로 타오를 뿐

 

12. "자기소개해봐" 즐라탄이 전학을 오고 선생님에게 말했다.

 

13. "저 음주 진짜 안 했어요" 즐라탄이 음주단속에 걸리자 경찰이 말했다. 

 

14. 즐라탄이 술 먹고 대리운전을 부르면 대리기사가 조수석에 탄다.

 

15. "제 딸을 허락해 주세요" 즐라탄의 장인어른이 말했다. 

 

16. "세뱃돈 줘" 삼촌이 즐라탄에게 말했다.

 

17. 어느 날 즐라탄이 독사에게 물렸다. 사흘간의 끔찍한 고통 끝에, 독사는 숨을 거두었다.

 

18. 즐라탄은 중대장에게 실망했다.

 

19. 즐라탄이 슛을 차자 골대가 움직여서 공을 받았다.

 

20. 즐라탄이 축구를 하니 경기장이 버틴 시간이 90분이었다.

 

즐라탄이 중국행을 거절한 이유

즐라탄 밈 30제

즐라탄 밈 30

21. 즐라탄이 키우는 새우는 고래 등을 터트린다.

 

22. 긴급 상황이 생긴 112는 즐라탄에게 전화를 건다.

 

23. 즐라탄은 해를 위해 선글라스를 쓴다.

 

24. "저를 어디로 데려가시는 거죠?" 납치범이 즐라탄에게 말했다.

 

25. 귀신은 자기 전에 즐라탄이 침대 밑에 있는지 확인한다.

 

26. 즐라탄이 딱 한 번 운 적이 있었다. 우리는 그날을 만우절이라 부른다.

 

27. 즐라탄은 심판에게 옐로우카드에게 경고를 준다.

 

28. “울지 마라 울면 즐라탄이 온다” 아이는 눈물을 그쳤다.

 

29. 즐라탄과 마피아를 한다면 마피아는 시민이다.

 

30. 즐라탄이 태양을 바라보면, 태양이 광합성을 한다.

 

즐라탄 밈 40제

즐라탄 밈 40

31. 즐라탄은 문제를 풀고 답지를 채점한다.

 

32. "나도 계획이 있었다" 즐라탄과 스파링 후 타이슨이 말했다.

 

33. 즐라탄은 거울을 보기 전까지 "공포"라는 개념을 이해하지 못했다.

 

34. 원래 태초의 인류는 남녀 모두 생리를 하였다. 하지만 즐라탄이 남자로 태어나고 멈췄다.

 

35. 즐라탄이 경기 중 시가를 피우러 간 순간 축구는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뉘었다.

 

36. 스웨덴이 태어나 즐라탄에게 여쭤보았다. "여기가 무슨 나라입니까?"

 

37. 즐라탄은 우는 산타에게 선물을 주지 않는다.

 

38. 즐라탄이 줄담을 피면서 생긴 연기를 우리는 구름이라고 부른다.

 

39. 즐라탄이 은행을 가면 상담원이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다.

 

40. 난 강팀에 가지 않는다. 내가 강팀으로 만들고 우승컵을 들게 만든다.

즐라탄 밈 50제

즐라탄 밈 50

41. 호랑이는 즐라탄에게 떡 하나 줬는데 잡아먹혔다.

 

42. 즐라탄이 로마에 가면 로마는 즐라탄 법을 따른다.

 

43. 시간이 가는 것이 아니다. 단지 즐라탄이 숨 쉴 뿐.

 

44. ”너는 커서 무엇이 되고 싶으냐?“ 즐라탄이 즐라탄 아버지에게 말했다.

 

45. "왜 생일 선물을 안 줘" 여자친구가 말하자 "넌 나를 가졌으니까"  즐라탄이 말했다.

 

46. "계속 떠들 거면 나가서 떠들어" 즐라탄이 선생님께 화를 내며 말했다.

 

47. 피사의 사탑이 기울어진 이유는 즐라탄 앞에서 고개를 숙여야 하기 때문이다.

 

48. "그래서 너는 왜 죽었냐" 즐라탄이 염라대왕에게 물었다.

 

49. "배달 팁 주세요" 즐라탄이 배달원에게 말했다.

 

50. 한국이 연탄을 쓸 때 스웨덴은 즐라탄이었다.

즐라탄 밈 60제

즐라탄 밈 60

51. 즐라탄이 대학을 졸업할 때 모든 교수들에게 졸업장을 줬다.

 

52. 어느 날 즐라탄이 사과 하나를 인간에게 떨어트렸다 "중력의 발견"이었다.

 

53. "잔돈은 됐어요" 즐라탄이 아르바이트 중에 손님에게 말했다.

 

54. "정신만 차리면 산다" 즐라탄 굴에 들어간 호랑이가 말했다.

 

55. 즐라탄이 하루는 눈을 감았다가 떴다. 사람들은 이 순간을 "개기월식"이라고 부른다.

 

56. "네가 결혼할 여자가 바로 저 사람이다" 즐라탄이 아버지에게 말했다.

 

57. 즐라탄이 유년 시절 터트린 콩알탄을 우리는 빅뱅이라 부른다.

 

58. "즐라탄이 불편해하자, 랄로가 자세를 고쳐앉았다"

 

59. "나를 두려워 말라" 즐라탄이 천사에게 말했다.

 

60. 즐라탄이 기침을 하자, 지구의 자전 방향이 바뀌었다.

 

이스타티비 즐라탄 밈 보러가기

즐라탄 밈 70제

즐라탄 밈 70

61. "그럼 이제 수술 시작하겠습니다."누워있는 즐라탄이 의사에게 말했다.

 

62. 많은 예전 우상들은 즐라탄을 보고, 먼저 태어난 것을 다행으로 생각했다.

 

63. 즐라탄이 훈련에 지각한 적이 있는데, 일찍 온 선수들이 혼났다.

 

64. 즐라탄이 슛이 벗어나는 것은 틀린 것이다. 그에게 경기장 전체가 골대이기 때문이다.

 

65. 즐라탄의 부모님은 무서울 때면 밤에 즐라탄 곁에서 잠들곤 했다.

 

66. 당신의 집에 즐라탄이 온다면 당신이 손님이다.

 

67. 즐라탄은 밀란 레전드가 아닌, 밀란이 즐라탄의 레전드다.

 

68. 산소가 살기 위해선 즐라탄이 필요하다.

 

69. 즐라탄이 물에 빠졌다. 즐라탄은 물속에 잠겨 떠오르지 못했고, 5분이 지나자 물이 익사했다.

 

70. 이 회사에 당신이 필요한 이유가 뭐지?" 즐라탄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스티브 잡스에게 말했다.

 

즐라탄 밈 80제

즐라탄 밈 80

71. 원시인들이 불을 발견했을 때, 즐라탄은 옆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72. 어느 날 저승사자가 즐라탄을 찾아왔다. "더 살고 싶느냐?" 즐라탄이 물었다.

 

73. 즐라탄이 루브르 박물관으로 들어가니 모나리자가 화장을 하기 시작했다.

 

74. 즐라탄이 119에 전화해서 물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75. 예수가 즐라탄에게 말했다. "오 신이 시어"

 

76. 즐라탄의 소는 외양간을 고친다.

 

77. "바람 때문에 닫힌 거야!" 엄마가 즐라탄에게 말했다

 

78. 즐라탄이 다가가자 허수아비가 도망을 갔다.

 

79. 즐라탄은 CCTV를 감시한다.

 

80. 즐라탄이 침대에 눕자 침대는 점점 눈이 감겼다.

 

즐라탄을 건들이면 안되는 이유

즐라탄 밈 90제

즐라탄 밈 90

81. 즐라탄이 식사를 마치자, 음식은 포만감으로 가득 찼다.

 

82. 벨이 전화를 개발했을 때 이미 즐라탄에게 부재중 전화가 3통 와있었다.

 

83. "아프시면 손드세요" 즐라탄이 치과의사에게 말했다

 

84. “뉴턴이 태어나던 날, 즐라탄은 그의 집 앞에 사과나무를 심었다”

 

85. "아이고 우리 똥강아지 왔어?" 즐라탄이 할머니에게 말했다.

 

86. 닐 암스트롱이 달에 도착하자 즐라탄이 반갑게 맞이해주었다.

 

87. 즐라탄이 버스에서 하차 버튼을 누르자 버스기사가 내렸다.

 

88. 즐라탄이 역사 시험에서 오답을 쓰면 역사가 바뀐다.

 

89. 지진은 일어나지 않는다. 그저 즐라탄을 보고 떠는 것뿐이다.

 

90.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즐라탄이 호랑이에게 말했다.

즐라탄 밈 100제

즐라탄 밈 100

91. 곰은 산에서 즐라탄과 마주하면 죽은척한다.

 

92. 즐라탄이 말했다 "네" 기자가 말했다 "당신은 미래를 예지할 수 있습니까?"

 

93. 즐라탄:"들려?" 베토벤:"네"

 

94. 즐라탄의 어머니가 즐라탄을 출산하기 직전 들었던 첫 마디는 이 말이었다. "열어"

 

95. 의사가 말했다 "안타깝게도 즐라탄입니다" 암세포는 오열했다.

 

96. 즐라탄이 태어나자 간호사들은 우렁차게 울었다.

 

97. "이제 네가 가장이다 " 즐라탄이 독립하며 아버지에게 한 말이다.

 

98. ”옛날 얘기 더 해주세요“ 즐라탄의 할머니가 즐라탄에게 말했다.

 

99. "저희 숙제 있었어요." 선생님이 즐라탄에게 말했다.

 

100. 낮말은 새가 듣고 그 새는 즐라탄이 키운다.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랄로 명언 모음 TOP12

거의 롤 하는 남자들은 모두가 알고 있는 스트리머 랄로가 있습니다. 랄로는 방송에서 여러 가지 명언을 남겼는데 어떤 명언들을 남겼는지 랄로 명언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umaninform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