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정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 틱톡, 쇼핑몰, 성형, 쌩얼 모든 것

20대 중반 이상이라면 아실만한 과거 페이스북 스타로 유명했던 박민정은 현재 인플루엔서로 활동 중입니다. 박민정 페이스북, 박민정 유튜브, 박민정 인스타, 박민정 쇼핑몰, 박민정 성형, 박민정 쌩얼, 박민정 실물, 박민정 맥심 화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민정 기본 정보

박민정 기본 정보

출생 : 1995년 4월 6일 강원도 원주

신체 : 165cm / 48kg

학력 : 한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졸업

플랫폼 : 아프리카 티비, 인스타, 틱톡, 유튜브

 

박민정은 1995년생으로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과 오빠인 박민수와 함께 살고 있으며 아프리카 티비, 인스타, 틱톡,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개인 쇼핑몰도 운영 중입니다. 또한 맥심 화보도 여러 번 출시하였는데 전부 출시하자마자 완판이 되는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박민정 SNS 정보

박민정 페이스북

박민정 페이스북

가장 먼저 박민정 페이스북입니다. 박민정이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과거 페이스북에서 스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한국에서는 페이북을 거의 안 하고 인스타, 유튜브, 틱톡 등을 하지만 10년 전까지만 해도 페이스북이 한참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 당시 박민정은 지금으로 치면 100만 유튜버 정도의 영향력이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팔로우를 하였습니다. 페이스북 링크는 사진에 걸어두었습니다.

박민정 인스타 아이디

박민정 인스타 아이디

이어서 박민정 인스타 아이디입니다. 팔로워는 100만을 코앞에 두고 있으며 일상적인 모습과 촬영 모습, 그리고 현재 운영 중인 쇼핑물 홍보와 쇼핑몰 아이템 착샷 사진 등이 요새는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박민정 인스타 사진

이와 같이 이쁜 얼굴과 아름다운 몸매도 뽐내고 있습니다.

박민정 틱톡 아이디

 

TikTok의 박민정

@1995.mj 팔로워 580.0k명, 12명 팔로잉, 좋아요 2.0m개 - 박민정 님이 만든 멋진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www.tiktok.com

박민정 틱톡 팔로워는 현재 60만 정도이며 다른 플랫폼에 비해서 출시한지 틱톡은 시작한 지 별로 안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틱톡은 사용자 연령은 비교적 어리기 때문에 95년생인 박민정은 연령대가 안 맞을 수 있습니다.

박민정 틱톡 사진

이와 같은 짧은 영상들이 올라오며 인스타 릴스, 유튜브 쇼츠에서 나오는 영상들과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이 많이 없더라도 기존 인기가 많은 편이라 영상 조회 수는 높은 편에 속합니다.

박민정 유튜브 채널

 

박민정 TV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박민정님의 공식 YouTube 채널 입니다! 구독+좋아요는 센스! 💌95rhdwn@naver.com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alswjd950 ♡AfreecaT

www.youtube.com

박민정 유튜브 채널입니다. 구독자는 50만 명이며 동영상은 478개입니다. 조회 수가 높은 영상은 과거 비키니 영상이며 가장 높은 영상의 조회 수는 무려 700만 회입니다. 유튜브에는 박민정 친오빠인 촉형(박민수) 과의 케미 영상들도 존재하는데 오빠랑의 케미가 매우 좋은 편입니다. 오랜 시간을 같이 지낸 자연스러운 서로 티격대격하는 오빠와 여동생의 케미가 묻어 나옵니다.

 

 

촉형

▶ 박민정 쇼핑몰 잇츠민 [https://itsmin.kr/] 사이즈 걱정없는 오버핏 남녀공용 의류 전문

www.youtube.com

박민정 친오빠 촉형(박민수)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현재는 영상을 안 올린 지 4개월 정도 되었는데 앞으로 어떤 횡보를 보여줄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동생 박민정과 같이 쇼핑몰에 힘을 쏟고 있는 것을 보입니다.

박민정 아프리카 티비

 

♡박민정♡

♡박민정♡님의 방송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japi.afreecatv.com

마지막으로 박민정 아프리카 TV입니다. 박민정이 사람들과 소통하는 플랫폼이며 요새는 김민교와의 호흡도 좋아서 사람들이 박민정 X 김민교의 케미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방송으로 보면 박민정이 김민교한테 많은 호감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는 본인만 알고 있습니다.

박민정 쇼핑몰 잇츠민

 

잇츠민

글램룩/남녀공용 의류 전문 박민정 쇼핑몰 잇츠민입니다! | Outerwear, Tops, Dresses, Bottoms, Accessories

itsmin.kr

박민정 쇼핑몰 잇츠민

박민정이 운영하는 쇼핑몰 잇츠민 itsmin입니다. 위와 같이 의류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남녀 공용 옷, 아우터, 상의, 하의, 원피스, 세트, 트레이팅, 파티룩, ACC 등 다양한 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모델 거의 다 본인이 직접 모델로 일하고 있으며 인기도 많은 편입니다. 남자옷은 박민정 오빠 촉형이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박민정 성형 및 생얼

박민정 성형 전 얼굴

박민정 성형 전

 

박민정 성형 전
박민정 성형 전

박민정 성형 전 얼굴입니다. 그전에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성형을 한 이유는 본인이 인플루엔서나 방송인으로서 적합하지 않은 얼굴 같아서 성형을 했다고 밝혔고 결과는 정말 잘 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성형을 성형 한 티가 다들 나는 편인데 박민정은 성현한 티가 별로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외모가 어떤 게 바뀐 것을 떠나서 잘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박민정 생얼

박민정 생얼
박민정 생얼

박민정 생얼입니다.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도 전혀 굴욕적이지 않고 더 어려 보이는 외모를 보여줍니다. 생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에 올라와 있으므로 링크 남기겠습니다. 🚀 박민정 생얼 보러 가기